관광경영학회

게시판

공지사항

학회 사무국 하계 방학기간 업무요일 및 업무시간 안내
작성자 : 관리자 등록일시 : 2019-06-21 17:47
첨부파일 :

(사) 관광경영학회 사무국 입니다.


19년 6월 24일~8월 31일까지 하계 방학기간 동안 업무요일 및 업무시간이 아래와 같이 조정되었으니,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  


- 기 간 : 19년 6월 24일~8월 31일

- 업무 요일 : 화 / 수 / 목

- 업무 시간 : 오전 10시 30 ~ 오후 4시


※ 이메일을 통한 문의 및 요청사항은 매일 수시로 확인하고 있습니다. 업무요일 외 문의사항은 이메일로 연락주시기 바랍니다.

   (사) 관광경영학회 이메일 : tourismman@hanmail.net 


 ps. 하계 방학 이후에는 기존과 동일하게 사무국이 운영됩니다. 감사합니다.

이전글 2019년 하반기 정기학술세미나 관련 안내
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.
목록